음성군립도서관, 2024년 어린이날 행사 운영
상태바
음성군립도서관, 2024년 어린이날 행사 운영
  • 김상열
  • 승인 2024.04.22 06:00
  • 댓글 0
이 기사를 공유합니다

포스터

[이통장연합뉴스] 음성군립도서관(맹동혁신, 대소, 삼성, 감곡)에서는 5월 어린이날을 맞아 군민들을 대상으로 5월 한 달 동안 도서관별로 다양한 독서문화행사를 운영한다고 밝혔다.

이번 행사에서 맹동혁신도서관은 △마술 공연 ‘책 읽는 마법사’ △작가 강연 ‘왜 우리 아이들은 책을 싫어할까’ △라탄 손잡이 거울 만들기 △라탄 동물트레이 만들기 △키즈베이킹 ‘시나몬롤 컵케이크 만들기’ △키즈베이킹 ‘과자집 만들기’ △‘문학동네 동시집’ 원화 전시 △다양한 형태의 도서 전시 △아동 문구 나눔 행사를 진행한다.

대소도서관은 △새활용 다육이 심기 △‘백 개의 꽃씨와 쥐’ 원화전시 △북큐레이션 ‘어린이 인권도서’ △행운의 어린이 대출 뽑기 △아동문구 나눔 행사를 진행한다.

삼성도서관은 △솝클레이 만들기 △북큐레이션 ‘어린이’ △아동문구 나눔 행사 △도서 부록 나눔 행사를 진행한다.

감곡도서관은 디저트볼 캔들 만들기 △‘우리가족 말사전’ 원화전시 △북큐레이션 ‘여행’ △꽝 없는 뽑기 △도서 부록 나눔 행사를 진행한다.

행사 참여를 원하는 군민은 음성군립도서관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접수 가능하며, 맹동혁신은 이달 23일 10시부터, 삼성과 감곡도서관은 이달 24일 10시부터 신청할 수 있다.

박민순 평생학습과장은 “어린이날을 맞아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으니, 어린이들이 가족과 함께 참여해 다 같이 즐길 수 있는 5월이 됐으면 좋겠다”고 전했다.

[뉴스출처 : 충청북도 음성군]


댓글삭제
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.
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?
댓글 0
댓글쓰기
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·계정인증을 통해
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.